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MBN 뉴스 아스타 코인 사태 전망

by ★☆△○☆★ 2021. 5. 9.
반응형

MBN 뉴스 아스타 ASTA 코인 사태 전망

<유용한정보> 오늘은 MBN 뉴스에 나온 아스타 ASTA코인 사태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글을 읽으시기 전에 이는 개인적인 판단임을 밝혀드립니다.

 

아스타 코인은 코인원 가상화폐 거래소와 빗썸 BTC거래소에서 볼 수 있는 가상화폐로 국내 호텔등 결재를 실제로 사용하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MBN뉴스에서 다단계 관련 K거래소, A화폐라고 소개하며 뉴스를 타면서 엄청난 하락을 불러왔습니다. 현재는 조금씩 상승하고 있지만 세력들 물량 정리 중이다 설거지다 말들이 많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말해보겠습니다.

 

 아스타 코인 사태 전망

사실인지가 중요한가?

이미 아스타 코인을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사실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뉴스소식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도 신뢰 문제에 있어서 상처가 생긴 것은 확실하기 때문에 웬만한 새로운 뉴스가 없이는 회복은 엄청난 기간이 걸릴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사실이라고 드러날 경우에는 있으나 마나 한 화폐가 되겠죠

 

이번에 코핀홀딩스에서 입장을 밝혔는데요.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 말이 사실인지 MBN 뉴스가 제대로 판단한 건지는 개개인이 판단해야 할 사실 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아스타 코인의 신뢰도에 타격이 간 것은 틀림없습니다.

 

현재 단기적인 반등이나 상승은 있을 수 있겠지만 원 상태로 돌아 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 생깁니다.

 

코핀홀딩스의 말이 사실이라 큰 문제가 없다고 해도 원 상태로 돌아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스타 코인 지금은?

지금은 무조건 관망할 때 입니다.

 

현재 아스타 코인에 들어가 있다면?

많은 손해를 보시고 계시다면 방법은 없습니다. 손절 아니면 존버 2가지 뿐이죠

하지만 손절을 하더라도 최소화는 해야겠죠

 

그러므로 먼저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코인을 볼 때는 전체적인 시세와 정보 그리고 차트를 보고 판단합니다. 전체적인 정보는 지금 매우 불안합니다. 사실인지 아닌지 아직 드러난 것은 없으니까요

 

그래서 차트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아스타 1시간봉 차트

아스타 1시간봉 차트

1시간봉 차트를 보시면 현재 엄청난 하락을 보여준 뒤에 조금씩 상승 추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저 추세선 아래로 떨어진다면 다시 한 번 엄청난 하락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추세선을 따라 올라갈 경우 제 생각은 오늘은 80-90원선 (전고점과 전전고점)사이가 예상됩니다.

전전고점을 돌파한다면 100원 아래 선까지는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하락추세가 나오거나 다른 상황에 따라서 상승하거나 2가지 패턴이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약 이번 하락에서 단타로 들어가셨다가 물려 있다면 이번 상승추세선이 무너질 때 무조건 처리하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새로 들어가신 분이라면 추세선 무너지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현재 아스타 코인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정말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코인 상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코인의 기능성, 상태, 비젼과 상관없이 새로운 기사나 뉴스 한 방에 크게 흔들리게 될 것 입니다.

현재 아스타 코인의 전망은 그 누구도 알 수 없고 누구도 섣불리 예측할 수 없다가 맞는 것 같습니다.

 

차트는 시시각각 변하므로 여러 상황을 미리 염두에 두고 대응을 해야하는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아스타 코인에 대한 전망과 사태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다시 한 번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